품질/환경/안전보건

HOME > ABOUT US > 품질/환경/안전보건


(주)유니테크는 환경 수 처리약품, 특수 화학약품 및 친환경유기농자재 약품을 전문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고객만족 정신에 기초하여 건강하고 풍요로운 미래를 건설하고자 축적된 기술과 부단한 연구개발을 통하여 고도의 기술력에 의한 안정 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 유니테크는 전자, 반도체, 철강 산업에 있어 품질, 환경, 안전보건과 관련된 내·외부 고객 및 이해관계자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ISO 9001:2015, ISO 14001:2015, ISO 45001:2018 요건을 기초로 품질, 환경, 안전보건 통합경영시스템을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리의 노력은 회사와 관계있는 이해관계자의 만족은 물론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확고한 경영의지에 기인하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이러한 노력은 계속될 것이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하여 이해관계자의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21세기 초 우량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품질경영 인증서 (KTR 2021)

품질방침

ㆍ최고의 품질로 고객감동 실현

ㆍ표준화를 통한 업무능률 극대화

ㆍ지속적 연구개발로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


환경경영 인증서 (KTR 2021)

환경방침

ㆍ환경오염물질 배출량을 최소화

ㆍ환경 법규 준수와  환경관리체계 확립

ㆍ 환경방침 공개로 환경의 투명성 보장


안전보건경영 인증서 (KTR 2021)

안전보건 방침

1. 안전문화구축을 위한 안전한 습관 만들기

2. 안전보건과 관련된 법규의 절저 준수

3. 위험성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개선

4.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을 통한 시스템 안전 실현

/ 품질경영체계 /


POSCO 경영지원부문-QSS 명가 인증


QSS 활동은 작업환경을 깨끗하게 정비하는 혁신활동입니다.

포스코에서는 2005년부터 QSS(Quick Six Sigma)라는 고유의 혁신방법론을 개발하여 생산 현장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각 현장의 QSS 혁신리더를 양성하여 현장에서 발생하는 위험요소 및 낭비를

“즉시, 신속히, 스스로” 발굴하여 개선해 가면서 품질향상과 동시에 안전하고 즐거운 작업환경을

만들어가는 활동입니다.

당사는 2012년에 교육과 혁신활동을 수행하고 2013년에 명가 인증을 받았습니다.